FAQ 1 페이지

본문 바로가기
  • 회원가입 장바구니 고객센터

    로그인

   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.

HOT NEWS

  • 임대료 1년 선결제 시
    5% 추가할인

  • 렌탈고객 소개 시
    5만원상담 혜택제공!

  • 인기상품 렌탈 시
    팩스킷 무상증정!

쇼핑몰 전체검색

BEST FAQ

Total 4건

검색

  • Q. [유지보수] 소모품은 구매하여 사용해야 하나요?

    아닙니다. 렌탈서비스의 경우 계약기간 동안 소모품은 무상 지급 됩니다.(단,용지는제외)
  • Q. [유지보수] 장애 발생 시 처리는 바로 되나요?

    네, 장애 발생 시 유선 및 원격지원은 실시간으로 제공하며, 방문이 필요한 경우 반나절 내에 방문하여 처리 합니다.
  • Q. [유지보수] 기기 고장 시 수리비가 청구되나요?

    기본적으로 별도의 수리비가 청구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. 다만 고의적인 파손은 면책사유에서 제외됩니다.
  • Q. [유지보수] A/S주기는 어떻게 되나요?

    상시로 진행됩니다. 전화 및 원격은 실시간으로 지원되며, 방문이 필요할 경우 24시간 내에 내방하여 처리합니다.
회사명 코리아오에이솔루션  |  대표 이정훈
주소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사기막골로62번길 33, 10층 1024호(상대원동, 성남센터엠지식산업센터)
사업자 등록번호 515-27-00979  |   팩스 031-742-5958
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5-성남중원-0658호
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이정훈  |  E-mail koreaoatax@naver.com

Copyright © 코리아오에이솔루션. All Rights Reserved.

고객센터

031-742-5959

[월~금] 09:00 ~ 18:00

입금계좌안내

우리은행 :

1005-304-021787

예금주 : 이정훈(코리아오에이솔루션)
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